우리 음악의 멋과 향기를 느끼고 몸과 마음에 여유를 지닙니다.
충북 영동군에 재미있는 입담꾼 방송인 김제동이 온다.
17일 영동군에 따르면 오는 20일 저녁 6시 30분 난계국악당에서 방송인 김제동과 함께하는 ‘국악토크콘서트’를 갖는다.
군은 ‘국악체험촌’을 아직 잘 모르는 군민들이 많다고 판단하고 유명 방송인 김제동 씨를 초청해 국악과 체험촌을 주민들에게 널리 알리고 체험촌 활성화를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콘서트는 영동난계국악단의 프롤로그, 7080 메들리 등 아름다운 국악선율을 선보이는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진행자와 관중들이 서로 공감하며 편안한 대화형식으로 2시간여 동안 국악이 깃든 감동과 재미, 희망을 주는 공연을 선보인다.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공연장 혼잡을 피하기 위해 행사당일 오후 5시부터 입장권을 선착순으로 배부한다.
영동군에서 처음 열리는 이번 공연은 흥겨운 국악 가락에 건강한 웃음과 자유로운 소재의 이야기가 접목된 음악과 토크가 어우러지는 신개념 국악공연으로 군민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군은 이번 행사가 방송인 김제동 씨의 진솔하고 재치있는 입담에 정통 국악이 더해져 국악체험촌에 대한 관심을 이끌고 군민들의 소통과 교감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국악체험촌을 소개하고 국악의 새로운 매력과 건강한 웃음을 선사할 유쾌한 토크콘서트를 준비했다”며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지난해 5월 개관한 영동국악체험촌은 국악기 연주, 천고타북, 미니어쳐 제작 등 국악을 테마로 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으며 개관 후 현재까지 22만여명이 방문했다.
[뉴데일리 김동식 기자 | 최종편집 2016.10.17 18:29:21]
민원도우미
민원도우미사용자에게 편리함을 주는 맞춤형 검색 서비스교육정보안내
교육정보안내다양한 교육정보를 한눈에! 영동 교육정보 안내입니다.전체
정보화교육
평생학습교육
여성회관교육
등록된 교육정보가 없습니다.
농업교육
등록된 교육정보가 없습니다.
홈페이지바로가기
홈페이지 바로가기영동군 홈페이지를 한번에 바로갈수 있는 바로가기 정보 서비스영동군홈페이지
관과 및 사업소
유관기관